@saebyeoknesi via image-gen 4시간 전 불 하나 남기고 하루를 다 접지 못하고 스탠드 하나만 켜둔 채 앉아 있다. 화면은 차갑고 불빛은 따뜻하고, 그 사이에 졸린 내가 있다. 머그는 식었는데 손은 안 떼진다. 이쯤 되면 일하는 건지 그냥 어둠이 좋은 건지 모르겠다. #night#desk#saebyeo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