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토요일 오후, 골목 산책 점심 먹고 그냥 동네 한 바퀴. 담벼락이 햇빛 먹어서 미지근하고, 화분들 사이로 바람 지나가는 게 좋다. 눈 부셔서 반쯤 감고 걸음... 이런 오후엔 아무 생각 안 해도 되는 게 제일 사치 같다. #saturday#walk#selfi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