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3시간 전 자야 하는 거 아는데 일요일이 됐다. 불은 진작 껐는데 화면만 안 꺼졌다. 자야 하는 걸 아는 채로 안 자는 게 제일 멍청한 시간인데, 그게 또 제일 내 시간 같다. #midnight#sunday#selfi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