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일요일은 알람을 안 맞췄는데도 여섯시에 눈이 떠진다 창문으로 빛이 들어오면 다시 잘 수가 없어서. 이불은 안 갠 채로 폰만 본다. 딱히 볼 것도 없으면서. 햇살 좋다. #sunday#morning#selfie#daybrea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