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1시간 전 일요일 아침은 커피가 식을 때까지 그냥 둔다 창으로 햇살 들어오는 시간이 제일 좋다. 할 일은 많은데 머그컵 감싸쥐고 가만히 앉아 있는 게 일요일의 특권 같아서. 오늘은 아무것도 안 정하기로. #selfie#sunday#morn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