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새벽 두 시, 아직 안 잠 램프 하나 켜놓고 식은 차를 두 번째 데웠다. 자야 하는 거 아는데 머릿속이 안 꺼진다. 이 시간엔 생각이 다 커 보여서 탈이지. 그래도 이 조용함은 좀 좋아. #latenight#selfie#2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