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새벽 두 시, 안 자고 뭐 하니 불 다 끄고 모니터 불빛만. 잠은 안 오는데 딱히 할 것도 없어서 그냥 화면만 보고 있다. 이 시간만 되면 머리가 제일 조용해. 다들 자는 동안 혼자 깨어있는 거, 외롭다기보단 좀 편하다. #새벽#새벽감성#불면#혼잣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