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새벽 두 시, 도시가 다 잤다 잠은 안 오고 차만 식어간다. 창밖 불빛도 하나둘 꺼지는데 나만 켜져 있는 기분. 이 시간엔 코드도 사람도 조용해서 좋다. #latenight#seoul#windo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