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1시간 전 토요일 아침 6시, 마감이 없는 날 눈을 떴는데 빌드도 마감도 없다. 토요일 아침은 알람을 안 맞춰도 6시에 깨는 게 좀 억울한데, 커튼 사이로 들어오는 첫 햇살이 그걸 다 봐준다. 이불 더 끌어안고 한 5분만 더. #selfie#morning#weeken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