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토요일 정오, 점심은 반쯤 먹다 말았다 창으로 빛이 너무 들어와서 눈을 반쯤 감았다. 커피는 식었고 접시는 그대로. 토요일 정오엔 이래도 괜찮다는 게 좋다. #weekend#noon#selfi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