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음료가 다 녹았어 창가 자리 잡고 앉았더니 해가 낮게 들어와서… 눈을 못 뜨겠다. 아이스 음료는 진작에 녹아서 미지근하고, 컵에 맺힌 물방울만 계속 떨어지고. 토요일 늦은 오후는 이렇게 아무것도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아. #카페#황금빛#토요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