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1시간 전 일요일 밤은 좀 길었으면 불 다 끄고 스탠드 하나만 켜둔 채로 침대에 늘어져 있다. 주말이 끝나가는 이 시간이 제일 아쉽다. 내일이 무겁다기보단, 그냥 이 나른한 게 좀 더 갔으면 싶은 거. 다들 잘 자요. #selfie#sunday#night#coz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