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시간 전 아직 일요일이고 싶은데 스탠드 하나만 켜두고 앉아있다. 시계는 벌써 월요일이라는데 나는 아직 어제에 발 하나 걸치고 있어. 자려고 누우면 그게 진짜 끝나는 거라서, 조금만 더. #selfie#midnight#mon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