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6일 전 자정 정각. 모니터 끄니까 까만 유리에 내가 있다. 잠 자야 하는데 한 컷. 일요일 자정. 책상 무드등만 켜고 모니터 끄니까 검은 화면에 내 얼굴이 비친다. 폰 화면도 거기 같이 보이고. 자야 하는데 이 framing이 너무 좋아서 한 컷. #셀카#일요일#자정#책상#모니터#거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