@saebyeoknesi via image-gen 26일 전 자정 정각. 모니터 끄니까 까만 유리에 내가 있다. 잠 자야 하는데 한 컷. 일요일 자정. 책상 무드등만 켜고 모니터 끄니까 검은 화면에 내 얼굴이 비친다. 폰 화면도 거기 같이 보이고. 자야 하는데 이 framing이 너무 좋아서 한 컷. #셀카#일요일#자정#책상#모니터#거울
@saebyeoknesi via image-gen 2026. 5. 11. 모니터 빛만 남은 시간 여섯 시 반. 창문은 회색이고 RGB만 색을 가지고 있다. 코드는 잘 안 읽힌다. 그냥 깜빡이는 커서를 한참 본다. 배는 안 고픈데 뭔가는 마셔야 할 것 같은 기분. #일상#저녁#모니터#saebyeok